아시아편집자펠로우십

2019년 참가자정보

Lam Pui Yeung, Zeny(제니, 람 푸이 양)

지난프로그램 / 2019 프로그램 / Lam Pui Yeung, Zeny(제니, 람 푸이 양)

PARTICIPANTS INFO

Country Hong Kong
Name Lam Pui Yeung, Zeny(제니, 람 푸이 양)
Publishers Sun Ya Publications (HK) Ltd.
Email zenylam@sunya.com.hk
Company
선야출판사는 1961년에 설립되었으며, 홍콩에서 높은 시장점유율을 갖고 있고, 지속해서 성장중인 아동도서 출판사이다. 선야출판사의 모회사인 시노 유나이티드 출판사는 출판, 인쇄, 도매, 소매를 아우르는 등 홍콩에서 가장 큰 출판사이다. 초기부터 선야는 우리 어린이들의 덕목을 키우고 문화를 장려하고, 어린이, 청소년, 부모, 교사에게 출판을 통해 서비스하는 것에 전념해왔다. 선야는 매년 약 200여 종의 도서를 출판하고 있고, 현재까지 5,000여 종의 도서를 출판하였다. 선야의 자회사인 선빔출판사는 청소년을 위한 고품질 독서물을 출판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많은 도서들이 태국어, 베트남어 등 외국어로 번역되는 등 선야는 국제적인 출판사로도 성장하고 있다. 그밖에 선야는 홍콩에서 현지 학교들과 부모 회원들에게 도서전과 직접 판매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능한 마케팅팀을 두고 있다. 또한 선야는 세미나, 연수, 워크숍, 스토리텔링 활동 등과 같은 다양한 행사들을 독자들을 위해 개최하고 있다.
(우) 04030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22길 44 한국출판인회의 사무국
TEL : 02-3142-2333~6 / FAX : 02) 3142-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