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편집자펠로우십

2016년 참가자정보

Wong Hiu Nga, Alva(웡 우 앙아, 알바)

지난프로그램 / 2016 프로그램 / Wong Hiu Nga, Alva(웡 우 앙아, 알바)

PARTICIPANTS INFO

Country HongKong
Name Wong Hiu Nga, Alva(웡 우 앙아, 알바)
Publishers Sun Ya Publications (HK) Ltd.
Email Alvawong@sunya.com.hk
Company
순야 출판사(HK)는 1961년에 설립되었고, 55년의 역사를 갖고 있다. 우리 출판사는 홍콩에서 아동과 10대 도서 분야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커다란 출판사이다. 또한 우리 출판사는 Sino United Publishing (Holdings) Ltd.의 자회사 중 하나이기도 하다. 설립 이후 순야는 어린이들에게 미덕을 가르치고 문화를 장려하고 어린이, 10대, 부모, 교사에게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선빔은 순야 출판사의 자회사이며,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양질의 도서를 출판하고 있다. 순야는 지난 55년 동안 10대들을 위한 양질의 도서를 수 천 종 출판하였다. 순야는 중국어와 영어로 출판하고 있으며, 간체 중국어 도서를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에 수출하고 있다. 그리고 순야의 도서들은 일본어, 태국어, 한국어, 네덜란드어로 번역 출판되었고, 이를 통해 순야를 국제적인 출판사로 만들었다. 홍콩 창작물 출판 외에 순야는 중국, 타이완, 영국, 이탈리아, 일본, 스위스, 벨기에, 스페인, 네덜란드, 덴마크 등 세계의 다양한 국가의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다. 우리의 사업 영역은 학교 도서전, 홍콩도서전, 저작권 거래, 독서 장려를 포함하고 있다.
(우) 04030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22길 44 한국출판인회의 사무국
TEL : 02-3142-2333~6 / FAX : 02) 3142-2322